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팬콘 직접 티켓팅 해서 팬한테 선물하는 아이돌 (근데 우당탕탕인)

by 될놈입니다 2023. 1. 16.
728x90
반응형

팬콘 티켓팅날

티켓팅의 도 모르는 앜둥이들.......

경윤아 그거 아니야.............

새고도 모르고

외국인도 아닌데 글로벌 부킹창.......

 

 

 

 

 

 

 

 

 

 

 

 

 

 

 

 

 

 

1분 전에 반려견 발톱 걱정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팀킬 해주고~

원래 티켓 오픈 전 날부터 벌벌 떨리는 게 정상 아냐?ㅜㅜ

앜둥이들 왤케 평-온한 건뎈ㅋㅋㅋㅋㅋㅋㅋ

 
 
 
 
 

 

 

 

 

 

 

 

 

 

 

평소 내 모습과 다를 바가 없는..

+ 로그아웃 + 404 환장의 콜라보..^^

 

 

 

 

 

 

 

 

 

 

 

 

 

 

 

 

짱민규는 14일 티켓팅 성공!

 

 

 

 

 

 

 

 
기석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 스탠딩에서 자리를 ㅠ
거기다 패드로.... wow
 
 
 

 

 

 

 

 

 

 

 

 

 

 

당연히 이선좌야..............

 

 

 

 

 

 

 

 

 

 

 

 

 

 

 

경윤이 급발진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짱민규는 올콘+ 올 스탠딩 성공함!!!!!!!!!!!!!

민규가 잡은 티켓은 아리에게로 ❤

 

 

 

 

 

 

 

 

 

 

 

 

 

 

 

 

 

 

 

티켓팅 요약

그니까 있었는데?

없어요 없어 그냥 없어!!!!!

 

 

 

 

 

 

 

 

 

 

 

 

 

 

 

 

 

 

 

 

본격 직접 티켓팅 해서 팬한테 주는 짱DKZ,,

12월 31일에 Forever란 곡으로 컴백했으니

많관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