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패션쇼 참석차 이탈리아 출국하는 하니

by 될놈입니다 2023. 2. 24.
728x90
반응형

패션쇼 참석차 이탈리아 출국하는 하니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쇼 참석차 출국한 뉴진스 하니

 

 

가방에 에어팟 백스 걸려있는겈ㅋㅋㅋㅋㅋㅋ

 

 

머리 진짜 진짜 특이한데 이게 또 어울린다

머리에 만두를 얹고 다니넼ㅋㅋㅋㅋ ㄱㅇㅇ

 

 

히메컷도 아니고 사이드뱅도 아니고 진짜 특이하당

 

 

하니 너무 귀여웡 ㅠ ㅠ ㅠ ㅠ 졸귀

 

 

구찌 입은 거 보니 생각나는

얼마 전 공개된 하니 마리끌레르 구찌 화보

 

 

너무 예쁘다 ㅠ ㅠ ㅠ ㅠ ..

신비로운 느낌이야

 

 

몽환적인 분위기도 잘 어울려

꼬불머리도 잘 어울려!!

 

 

하니 존예... ㅠ ㅠ 화보도 잘 찍어

밀라노 가서 하니 미모를 널리 널리 알리고 와 하니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