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옷 좋아하지만 옷 몸살 있다는 샤이니 키

by 될놈입니다 2023. 2. 25.
728x90
반응형

옷 몸살 ㄹㅇ 잠옷 입어야만 편_안

 

 

나도 집에 오면 샤워하고 바로 파자마 입음

 

 

난 여름용 겨울용 각 3세트로 돌려 입음

 

 

그 꼴값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은 밖이고 집은 집이지 ㅇㅇ

 

 

나도 옷 좋아하지만 집 들어오자마자 무조건 파자마로 환복함

그제서야 숨쉬는 기분임 ㅋㅋㅋㅋㅋㅋ

 

 

외출복 입고 있는 거 자체가 피곤해

집에선 무조건 잠옷!!!!

 

 

키 정규 2집 리패키지 킬러로 컴백했어

옷 좋아하지만 옷 몸살 있는 키 많관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