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윤계상이 배우일 때와 god일 때 갭

by 될놈입니다 2023. 2. 25.
728x90
반응형

배우일 때

 

천상 배우 같음

 

 

분위기 좋아 굿

 

지오디일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도대체 무슨 하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왜이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생활 하면서 어케 참았나 싶닼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왜 그렇게 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갈아끼운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광기가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원조 잘또셔

누가 우리 오빠 도핑테스트 좀 해줘요

 

 

god 멤버들이랑 있으면 폭주함ㅋㅋㅋㅋㅋㅋ

윤계상에게 지오디존이란 뭘깤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