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김은숙 작가가 오글거린다고 지적받는 이유

by 될놈입니다 2023. 2. 27.
728x90
반응형

김은숙 작가가 오글거린다고 지적받는 이유

김은숙 작가

 

간혹 김은숙 작가 작품이 오글거린다는 지적을 받는데

본인이 달달하게 연애해서 그런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파리의 연인 대박나고 필리핀 휴가가서 남편 만나고 첫 눈에 반함

남편이 파리의 연인 안 보고 드라마 관심도 없어서 시큰둥했는데

그런 점이 눈에 띄고, 논리 정연한 모습에 반했다고

 

남편이 한국에 오자마자 그제야 김은숙이 얼마나 대단한 여자인지 알게 돼서

거리 두려고 했는데 김은숙 작가가 계속 엄청 들이댐 ㅋ

 

 

한창 사귈 때 쓴 게 프라하의 연인

 

 

극 중 남주가 '최상현'인데 김은숙 작가 남편 이름임

 

* 프로포즈 하려고 일부러 실제 이름을 설정한거라고 함

드라마 끝나고 남편한테 내 드라마에 네 이름 박혀서 이제 세상 사람들이

네 이름 다 알게됐으니 아무데도 못 간다! 나랑 결혼하자 라면서 프로포즈 함

 

** 남편 이름 말고도

딸 이름은 태양의 후예에서 간호사 이름으로 쓰고

아끼는 보조각가 이름 신사의 품격 '임메아리' 씀

 

 

극 중 여주는 대통령 딸인데 형사에 보잘 것 없는 집안 남주한테

무한정 직진하고 들이대는 러브스토리인데

딱 그게 작가와 남편 사정과 동일했음

 

드라마에서 주요 무대인 프라하는

김 작가가 지금의 남편이랑 처음 놀러간 여행지고

거기서 나누는 주인공들의 오글거리는 대화 역시 데이트할 때 나눈 대사들ㅋㅋ

남주 성격 자체가 걍 작가님의 남편 그 자체라고

 

 

그리고 다음으로 김은숙 작가가 쓴 다른 대박 작품이 온에어인데

 

 

거기서 키스씬 명대사가 '놀라지 마요' 하고 키스하는 거임

근데 그게 남편이 작가님이랑 첫 키스할 때 했던 대사임

 

 

그리고 김은숙 작가가 연애할 때 플러팅할라고 남성들한테 자주 한 멘트가

"너는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어?"였는데..

이거는 먼훗날 시크릿가든 명대사

"길라임 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예뻤나?"의 모티브가 됨

 

그리고 김주원이 자고 있는 길라임의 구겨진 미간을 펴주면서

"내 꿈 속은 뭐가 그리 험한 건데?" 라고 하는것도

남편이 실제로 김은숙 작가에게 한 멘트 그대로 따온거라고 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