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방탄소년단 제이홉 군 입대 소식에 진의 반응

by 될놈입니다 2023. 2. 28.
728x90
반응형

방탄소년단 제이홉 군 입대 소식에 진의 반응

위버스 제이홉

 

 

입영 연기 취소 공지된 후라

진이 어서와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이 제이홉한테 전화도 해줬나봐

 

 

난 일병 넌 훈련병/ 눈 마주칠 생각 말길

근데 바로 놀림 ㅋㅋㅋㅋㅋㅋㅋ

 

 

이모티콘으로 경례한 제이홉

 

 

어허ㅋㅋㅋㅋㅋㅋ

 

 

기강 쎄게 잡는 조교 진형.. 덕분에 웃었다ㅋㅋㅋㅋㅋ

진은 지금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

 

 

둘이 진짜 너무 귀엽 ㅋㅋㅋㅋ

우리 소동물즈 ㅠㅠ 햄찌랑 대럼지 ㅠㅠ

 

 

공지 뜨고 마음이 허하고 다운됐는데

석진이랑 호비 댓글 덕분에 웃었다ㅠㅋㅋㅋ 용감이즈 고마워

호비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다녀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