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돌알못 레전드라서 웃음 버튼인 피크타임

by 될놈입니다 2023. 3. 1.
728x90
반응형

돌알못 레전드라서 웃음 버튼인 피크타임

 

1-2화 연속방송하고 예상보다 반응이 좋았던 피크타임

 

직캠을 갈망하는 시청자들이 많아지자

뭐라도 줘야겠는지 송출용으로 찍은듯한 풀캠을 줘버림

낯선 앵글... 당황스럽다...

 

근데 그것도 한번에 풀린 게 아니라

뭔가 계속 버벅거리면서 지웠다 올렸다 숨겼다를 반복하다가 줬는데

 

그 다음으로 공개된 컨텐츠는

 

 

팬캠?! ㄷㄱㄷㄱ

 

 

응 리허설 개인캠ㅋㅋㅋㅋㅋㅋ

상반신만 줌

 

+이번엔 아예 인코딩과 업로드를 동시에 진행해서

영상 하나 올라오는데 20분씩 걸려서

시청자들 이마짚는 상황 발생ㅋㅋㅋㅋㅋ

 

 

+ 제목 양식도 서로 안맞음 ㅋㅋㅋ큐ㅠㅠㅠㅠ

 

+순서대로 하나씩 올리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는지

갑자기 급발진 해서 영상 순서 다 꼬임

 

 

그리고 이젠 무려 릴레이댄스 컨텐츠!

 

 

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상반신 가로캠인데

 

킹받게

 

 

바닥 쓰는 안무 나오면 전신샷을 줌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신샷을 찍어놓고 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독려영상 컨텐츠를

 

 

투표하러 가야만 볼 수 있는 어플에 단독 공개해서 화제중ㅋㅋㅋㅋ

 

모자라지만 착하지만.. 너무 모자란 친구...

 

+) 그 외에도

 

 

투표순위를 1위부터 3초컷으로 공개해버리는

쿨한 모습도 소소하게 화제였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