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트와이스 단체 사진 대형 특이한 점

by 될놈입니다 2023. 3. 2.
728x90
반응형

트와이스 단체 사진 대형 특이한 점

 

나연 센터

 

 

정연 센터

 

 

모모 센터

 

 

 

사나 센터

 

 

지효 센터

 

 

미나 센터

 

 

다현 센터

 

 

채영 센터

 

 

쯔위 센터

 

결론

>트와이스는 아무렇게나 선다

차에서 내리는 순서대로, 그냥 아무렇게나 모였다가,

그냥 우루루 모여서 찍는다ㅋㅋㅋㅋㅋㅋ

누가 서도 잘 어울리고 집중 잘됨

누가 서든지 다 예뻐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