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리정 옆에서 광며들어가는 르세라핌 채원

by 될놈입니다 2023. 3. 22.
728x90
반응형

최근 새로 시작한 예능 혜미리예채파

뭔 제목이냐 싶겠지만 출연진 이름 앞글자 딴 거임

(혜리 미연 리정 예나 채원 파트리샤)

 

 

혜리가 동생들 데리고 주말마다
산골에서 생활하는 설정 약간 삼시세끼 같기도

 

근데 이제 특이점이 있다면

ㄹㅇ 아무것도 없는 ‘’ 껍데기만 제공됨ㅋㅋㅋㅋ

(화장실에 휴지도 없음;)

 

 

집안 살림살이를 채우려면 코인이 필요한데

 

제작진이랑 게임을 해서 이겨야만 코인을 얻을 수 있음

 

 

 

 

 

 

이렇게 음식기기생필품 등 모두 다 코인으로 구매 가능함

키오스크 신기했음 우리집에도 하나 있었으면....

 암튼 이제 여러 종류 게임을 하는데 그중 젤 웃겼던 초성게임ㅋㅋㅋ

 

 

제시된 초성이 []이었는데

 

당황해서 냅다 덕마(?)라고 외치는 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정 : 그런 단어 없을까요..?

 

저기요 있겠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리정 편 들어주는 채원ㅋㅋㅋㅋㅋㅋ

그런 단어가 어디있냐고 ㅋㅋㅋㅋㅋ
 
 
근데… 있었음 덕마라는 단어가요...;;;;

 

덕마 = 몽골어로 “교리라는 뜻이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들은 리정,,,

앞에 혜리랑 파트리샤는 영어 단어로 통과하지 않았냐고 의문 제기함

 

 

 

 

 

 

 

 

 

 

근데 왜 몽골어는 안되죠?”

뭔가 뻔뻔한데… 생각해보면 맞는 말;;;;
제작진이 잘못했네
 
 

 

 

 

 

 

 

급기야 몽골팬 차별하냐고 몰아가기

채원 이런 캐릭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TP라던데 ENTP 리정한테 광기 옮은듯

 

 

그래도 제작진이 인정 안해줄라고 하니까

 

 

 

 

 

 

 

 

갑자기 덕마라는 단어를

매일매일 쓰겠다는 리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 OK (진짜 쓰나 보자…)

분명 제작진도 진짜 쓸거라고 생각하진 않았을 거란 말임?

 

 

 

 

 

 

근데….

 

 

완전 덕마다 덕마~”

 

 

 

 

 

 

 

 

 

 

와 오늘 날씨 정말 추워덕마다 덕마~”

 

 

 

 

 

 

 

오늘 덕마해야짓>_<”
 
 
 
 
 
 
 

 

오늘 너무 좋은 하루를 보냈어마치.. 덕마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속은 무조건 지키는 ENTP

말도 안되는데 막 붙여쓰는 리정ㅋㅋㅋㅋㅋㅋ
눈에 광기 보라고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봐줘 진짜 웃김

 

 
 
혜미리예채파 ENA 일요일 7 50분 메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