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생각 보다 스포츠에 더 진심인 신예은

by 될놈입니다 2023. 3. 23.
728x90
반응형

밥 먹을 때 구단 유튜브 봄ㅋㅋ

 

 

 

 

 

 

 

 

 

 

네. 근데 사실 제주도는 금방 금방 왔다 갔다 하니까  

원래는 독일 분데스리가에 있어 가지구 

항상 집에서 컴퓨터로만 봤거든요 

 

 

 

 

(그치그치  ㅋㅋㅋ어웨이랑 홈이랑 느낌 다르지 ㅋㅋㅋㅋㅋ)

 

 

 

 

 

그럼, 구자철 선수의 은퇴 경기 VS 봉준호 감독의 러브콜 

 

 

 

만약 제가 그걸 포기하고 경기를 보러 간다 한들

구자철 선수가 좋아하지 않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