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나혼산 없는 게 없는 박나래 간식 가방

by 될놈입니다 2023. 3. 23.
728x90
반응형

-건강검진을 위해 문진표 작성 중-

 

평소와 같이 내뱉어 버린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좀 주냐는 말에

갑자기 생기가 도는 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여행 가는 줄 알았는데 간신 가방이랰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종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왜 있는건데 ㅋㅋㅋㅋㅋ

 

 

 

 

 

싱거울 때 먹으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 소스는 맵게 먹고 싶을 때 !

 

 

 

 

 

 

 

그럼 끓일 냄비나 그런게 없는데

봉지라면은 왜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숴먹으려고 

 

 

 

 

 

 

 

 

 

 

 

 

 

 

-다시 문진표 작성 중-

 

 

숨 쉬듯 배고픈 팜막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나래 간식 가방에 양파즙도 있음

 

 

 

 

 

양파즙이 독을 빼주니까 ㅋㅋ

 

 

 

 

= 칼로리 높은 것 좀

 

 

 

 

 

 

백반 같은 거 없어?

 

ㅇㅇ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건강 챙긴다고 현미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마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