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콩고 왕자 조나단의 의외인 사진 실력

by 될놈입니다 2023. 3. 23.
728x90
반응형

 

 

 

신입기자 컨셉으로 동생 파트리샤랑 같이 나온 개인 채널

 

 

 

 

 

 

 

게스트로 선미가 나왔는데

인터뷰 마치고 기자 컨셉에 맞춰서 기자 사진 찍으러 감

 

 

 

 

 

 

ㅋㅋㅋㅋㅋㅋ 동생 파트리샤의 역할 = 인간 삼각대 행

 

 

 

 

 

 

 

ㅋㅋㅋㅋㅋ 정말 열심히 찍음

제 2의 명수옹인가?

 

 

 

 

 

 

그가 찍은 사진 상태

 

 

 

 

 

 

 

 

.....????? 엥?????

 

 

 

 

 

 

 

 

선미를 이렇게 찍는 것도 재주임

 

 

 

 

 

 

 

점프샷 찍는다고 해놓고 왜 뛰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잘 뛰어서 킹받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 어디...?

 

 

 

 

 

 

불안함을 감지한 선미

 

 

 

 

 

 

선미 : .....어?

조나단 : .....에?

 

 

잘못 본 줄 알았는듯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 못찍음 ㅠ

포즈만 보면 유명한 포토그래퍼인데..... 결과물은...............

초점은 다 안 맞고 ㅋㅋ 자체 모자이크 처리 한거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