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르세라핌 카즈하가 요즘 배운 한국말

by 될놈입니다 2023. 3. 27.
728x90
반응형

질문 : 요즘 배운 한국말 있어요?

 

 

 

 

 

 

오나전

 

 

 

 

 

 

울트라캡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즈하야 너가 왜 이것들을....?

 

 

 

 

 

 

Y2K라서 요즘 잘 쓴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좀 있으면 킹왕짱 OTL 붐업 붐따 쓰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