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에이핑크 10th Mini Album [SELF] 컨셉 포토

by 될놈입니다 2023. 3. 30.
728x90
반응형

초롱

 

 

초롱이 이뻐ㅠㅠ

판다한테 파묻힌(?) 초롱이 졸귀 ㅎㅎ 

 

 

 

 

 

 

 

보미

 

 

 

머리 귀여워

사진 귀엽게 잘 나왔어 스카프도 귀엽다

 

 

 

 

 

 

 

은지

 

 

 

언니 턱 들고 옆선 찍는 거 반칙이에요..

 

 

 

 

 

 

남주

 

 

 

판다랑 뽀뽀하려는 남주 ㄱㅇㅇ

컨셉 잘 받는다 

 

 

 

 

 

 


하영

 

 

 

짱예ㅠㅠㅠ 비니로 앞머리 싹 다 가렸는데

이렇게 예쁠 일..?

 

 

 

 

 

 

 

 

 

오랜만에 밝은 컨셉이라 넘 기대돼 ㅎㅎㅎㅎㅎ

다들 잘 어울려 청 패션도 좋구

앨범 빨리 듣고 싶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