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혜미리예채파 게임에서 아이들 톰보이를 못맞춘 채원이에게 급발진하는 미연

by 될놈입니다 2023. 3. 30.
728x90
반응형

 

 

 

혜미리예채파에서 하는 무슨 춤인지 맞추는 게임인데

키워드 : 꾸러기

 

 

 

 

 

 

 

채원이 생각하는 요즘 꾸러기

 

 

 

 

 

 

 

어라라 이건

 

 

 

 

 

 

손 모양에서 이미 알아챈 원곡가수 미연

 

 

 

 

 

 

 

 

 

 

 

 

 

 

 

 

 

알아챈 미연이는 흥분ㅋㅋㅋ

 

 

 

 

 

 

ㅋㅋㅋㅋ 채원아 좀만 단순하게 생각해봐

 

 

 

 

 

 

 

결국 실패-

 

 

 

 

 

 

 

 

 

 

 

 

 

분노하는 미연 ㅋㅋㅋㅋ

 

 

 

 

 

 

 

넘 귀엽 ㅋㅋㅋㅋ 둘 다 존귀

이 게임 재밌다 아이디어 좋은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