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탐관오리가 어떤 오리인지?

by 될놈입니다 2023. 3. 31.
728x90
반응형

화사랑 박재범이 단어 많이 맞히기 퀴즈를 함

 

 

 

 

화사가 오래 '신은' 거 라고 말했는데

박재범은 오래 '쉬는' 거라고 알아들음ㅋㅋ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안쉬어서 오래 쉬는 게 뭔지 모르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색)

 

 

 

 

 

 

 

(파인애플 양말이 잘 모르는 사람을 위해....

박재범이 자주 신는다는 파인애플 양말 

색이 변할정도로 신음ㅋㅋㅋㅋ)

 

 

 

 

 

 

 

 

 

이제 박재범이 단어 설명할 차례

 

 

 

 

 

앗...!!?

본인이 정답을 말해버림ㅋㅋㅋㅋ

 

 

 

 

 

 

 

 

 

 

제시어 : 탐관오리

 

 

 

 

 

네????????????? 

새 종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무슨 스무고개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이렇게 연결된다??

 

 

 

 

 

 

 

오리가..관 속에 들어가네요.......

 

 

 

 

맞춘 게 기적

 

 

 

(극도의 흥분상태)

 

 

 

 

 

 

탐관 오리가 어떤 오리인지 아는 분은 제이팍에게 알려주쇼

 

번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