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호불호 갈리고 있는 박보검 패션

by 될놈입니다 2023. 4. 1.
728x90
반응형

한 행사장에 참석한 박보검

 

 

 

 

 

 

 

 

저 오똑한 콧날하며,,,

박보검은 못생긴 날이 없지?

미모 열일이다 진짜 ㅠ

 

얼굴이 복지다 ㅠ 

 

 

 

비주얼에 감탄하면서 보다가 ,,,,

전신샷을 보는데...

 

 

 

 

 

 

 

 

 

 

 

 

 

 

 

 

 

 

 

 

 

왐마

나 살짝 당황했어;;;;

 

순간 치마입은 줄 알았음..;;;;;;;;;;;;;;;;;;;;;;

 

 

 

 

 

비율 미쳤다.......하다가도...

 

 

 

 

 

 

 

반바지 넣어둬넣어둬... 하다가도 

 

 

 

 

 

 

반바지 입은거 귀엽네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도 옷 안어울린다, 별로다인 사람들과

반바지 귀엽고 비율 미쳤다는 사람들로 나뉘는 중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