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야무지다 연진아

by 될놈입니다 2023. 4. 1.
728x90
반응형

역무원 체험하는 프로그램인데

온 날부터 발권 업무도 침착하게 잘함

 

 

다른 사람들이 밥부터 먹자고 하는데도 

 

일단 발권업무 배워보고 하자고 함

 

 

 

 

 

갑자기 손님와도 척척...

 

친절하게 하이톤으로 응대도 잘함.. 

어르신들 위해서 최대한 또박또박하게 말하는 것부터 센스넘친다 생각함

 

 

 

 

 

 

 

 

 

 

간이역에서 일하다 보니 어르신들이랑 함께하는게 많은데 

진짜 서비스업 맞춤재질.... 사근사근함

 

 

 

 

 

 

 

 

 

 

 

 

발권은 걍 아예 전문가 되벌임..

현금 영수증부터 발권도 그렇고 

환승까지 알아봐주고 진짜 침착하고 빠르게 잘함

특히 일머리 좋다고 생각된게 

항상 자기 할일 없으면 저 도울거 없을까요?? 저 할거 없을까여?? 물어봄 ㅠㅠ

 

 

 

ㅠㅠ 이 장면은 할거없어서 장작패다가 뚝딱댐ㅋㅋㅋㅋㅋㅋ

 

 

 

 

 

 

선배들이랑 같이 하는거라서 미리 점심 도시락도 집에서 준비해가고 

아침에는 일찍 일어나서 식사준비도함...

 

 

 

 

 

 

 

 

 

찐 회사 상사 소속사 대표님이 촬영장 간식 선물 보내줬는데 일단 전화부터 함.. 

아니 선물은 일단 먹어야져..^^

 

 

 

 

 

 

 

 

 

잘때 보면 이 프로그램에 진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도 그냥 까는거 덮는거 쿨하게 바꿔잠ㅋㅋㅋ 

아니 피곤해죽겠는데 누가 이불 다 보고자요~~~

머리 같은 것도 잘 신경 안쓰고 오로지 일에 몰두하는 모습임..

 

 

 

 

 

그냥 촬영하는게 아니라 일 열심히 진짜 잘하는것 같음.

일머리 너무 좋고 센스 반만 닮고싶어...

(살짝 연진이 모습도 보이긴 하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