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투잡 뛴다는 안정환 매니저

by 될놈입니다 2023. 4. 1.
728x90
반응형

투잡을 뛴다는 안정환 매니저

 

 

 

 

 

 

 

 

 

회사가 돈을 적게 주는 게 아닌데

투잡뛰면 내가 나쁜 놈이 되는거 아니냐고 했다고 함ㅋ

 

 

 

 

 

 

 

 

안정환이 가로채는 것 같음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ㄴ 내가 돈 안 줌

사장님이 줌

 

 

 

 

 

 

 

그럼 용만이 형이 횡령한 거...?

 

 

 

 

왜 김용만이 횡령하는 거 같다고 한거냐면,

 

 

 

 

얼마 전에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넷이 기획사 차림

사장이 김용만

 

 

 

 

 

 

 

 

........................??

 

 

 

 

 

 

 

 

다급해진 김용만 사장님ㅋㅋㅋㅋㅋ

 

 

 

 

 

 

 

 

 

 

 

 

사건의 전말

 

 

 

 

 

 

 

그저 이 시대에 아이 낳고

젊을 때 한 푼이라도 더 벌려고 한 가장이었음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