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E 사이에 낀 I 크러쉬

by 될놈입니다 2023. 4. 3.
728x90
반응형

92년생 출연진들 중 지코, 크러쉬,

도경수는 서로 다 친하고 

잔나비만 초면인 상황

 

자기 옆에 와 달라고

애절하게 의자 치는 중

 
 
 
 

 

 

 

얼른 와

 

 

 

 

 

개냉정ㅋㅋㅋㅋㅋ

 

 

 

 

 

그러던 중 잔나비 등장

 

 

 

 

 

 

 

앞사람이 너무 웃긴 지코

 

 

 

 

 

 

 

크러쉬 : (말그만걸어)

 
 
 
 

 

 

 

 

첫 만남에 반말 제의하는 E들

 
 
 
 

 

 

냅다 엄지 들어버린 극내향인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