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키에게 찐으로 화가 난 문세윤

by 될놈입니다 2023. 4. 3.
728x90
반응형

 

 

이번 라운드 음식은 통마늘 뼈찜

 

 

 

 

 

 

 

 

맛있겠다...ㅠ 

갑자기 뼈찜 땡긴다 ㅠㅠㅠ 

 

 

 

 

 

 

 

 

암튼 2차 시도에서 성공하고 다들 맛을 보는데...

 

 

 

 

 

 

 

 

 

 

키 보더니 눈으로 욕하는 문세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감자도 좀 적셔서 먹든가!

뻑뻑하게 하얀 감자를 그냥 먹고 있어!!!!!!!!!!!

 

 

(네네....그 분노 이해합니다.....키 혼날만하넼ㅋㅋㅋㅋㅋㅋㅋ)

 

 

 

 

 

 

 

 

 

 

튀는 행동 하지 말라니까 

혼자 감자들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제 감자 먼저 먹는 건 인정해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