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아이콘 찬우 비비지 신비 아스트로 문빈 1n년만에 쓰리샷 뜸

by 될놈입니다 2023. 4. 4.
728x90
반응형

찬우 신비 문빈 셋이 8살부터 같이 아동복 모델 활동했음

 

 

 

 

 

 

각자 연습생 시작하고 데뷔후 셋이 만난적 한 번도 없었는데
(참고로 셋 다 미성년자 때 데뷔함)

 

 

 

 

 

 

 

 

 

오늘 아이돌라디오 콘서트에 세 팀 다 나와서

공연측에서 셋이 만나는 자리 마련해줌

1n년만에 쓰리샷이 완성됨 ㅋㅋㅋㅋ

 

 

 

 

 

 

 

그리고 아동복 모델 시절 사진 재연도 함

 

 

 

 

 

신비 찬우

 

표정 따라한 거 귀엽 ㅋㅋㅋㅋ

 

 

 

 

 

 

 

 

 

 

신비 문빈

 

똑같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잘 컸어 

 

 

 

 

 

 

 

각자의 방식으로 인사하는 98즈

 

 

 

 

 

 

 

 

참고로 찬우와 문빈은 생년월일도 똑같음 9801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