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쌍둥이형이랑 얼굴 목소리 행동까지 다 똑같은 나캠든

by 될놈입니다 2023. 4. 4.
728x90
반응형

일란성 쌍둥이라고 알고있었지만

너무 똑같이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군지 구분 불가능ㅋㅋㅋㅋㅋㅋㅋ

 

 

 

 

 

 

 

아티스트 배틀 미션에서 게릴라 신곡 쇼케이스 했는데

참가자 가족들이 나옴

 

 

이 자리 때문에 미국에서 날라온...?

 

 

 

 

 

 

와 현재 모습도 레알 똑같이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동..

 

 

 

 

 

 

 

동생 애교 보신 적 있냐고 했는데 답변이 보고 싶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 보러 미국에서 왔지만 애교는  보고싶은 캠든 쌍둥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나가고 실트 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나캠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무대 헤메코 캠든이 완전 화려해서 시선 강탈인데

무대 너무 궁금함 ㅋㅋㅋㅋㅋ

 

 

 

 

 

 

 

 

 

 

찐 애기 과사까지 웃수저인 나캠든 ㅠ

누가 이거 보고 태어나서 어리둥절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캠든 실물 후기짤로 유명한 사진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