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만우절이라고 올려준 타돌 홈마들의 장원영 카리나 사진

by 될놈입니다 2023. 4. 5.
728x90
반응형

둘 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데 만우절이라고 사진 많이 올라와서 행복해서 모아놓음

타돌 홈마들 사진 감상 타임

 

 

 

 

 

장원영

 

 

조녜....... 이 날 멜뮤였나

팬들이 올려준 사진도 다 좋았는데

예쁜 사람은 누가 찍어도 예쁘구나ㅠㅠㅠ

 

 

 

 

 

 

 

 

 

 

 

이 사진 투명감 개쩌는 듯 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다 너무 예뻐서 감탄함

 

 

 

 

 

 

 

 

이건 진짜 로판 표지 같음 ㅠㅠ

레전드짤 아닐까... 너무 예뻐

 

 

 

 

 

 

 

 

 

 

 

다 다른 느낌으로 너무너무 예쁨 

원영이의 축복이 끝이 없다.... 

 

 

 

 

 

 

 

 

 

 

 

 

카리나

 

 

진짜 개예뻐.. ai미 미쳤다

 

 

 

 

 

 

 

 

 

카리나 얼굴파티 ㄹㅈㄷ

만우절 이거 좋은 거였네

 

 

 

 

 

 

 

 

 

아르테미스 여신같다 

카리나는 신이 맞다

 

 

 

 

 

 

 

 

 

 

찰나의 순간 포착 대박..ㅋㅋㅋㅋ

 

 

 

 

 

내년 만우절도 잘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ㅎㅎ

(셀렉 못하는 사람들은 제외 ㅜㅜ)

행복한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