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소년판타지 합숙소 보고 궁금해서 찾아본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숙소 모음

by 될놈입니다 2023. 4. 7.
728x90
반응형

Mnet 프듀1=2=48=X=소년24

방은 그냥 무난해 보임

 

 

 

 

 

 

 

Mnet 걸스플래닛=보이즈플래닛

 

 

걸플 보플도 ㅇㅇ

 

 

 

 

 

 

 

KBS 더유닛

 

 

자막으로 방 자랑은 하지 말지 ㅎ

 

 

 

 

 

 

 

MBC 언더나인틴

 

 

여기도 괜찮아 보임

 

 

 

 

 

 

 

MBC 방과후설렘

 

 

 

 

 

 

 

 

 

MBC 소년판타지 (방과후설렘2)

 

 

너무 단체로 취침이야 침대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지만;

 

 

 

 

 

 

 

JTBC 믹스나인 (양현석 서바)

 

 

초반

 

 

 

 

 

중반

 

 

 

 

 

후반

 

믹나.. 에휴.....

 

 

 

 

 

 

 

 

MBC 야생돌

 

 

야생돌 진짜 찐 야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net 아이돌학교

 

 

아학은 진짜 심각해... 군대보다 심각

그리고 환경 안 좋아서 애들 병 걸리고 방송에도 나왔었잖아

진짜 너무함

 

 

 

 

 

 

 

Mnet 아이랜드

 

 

 

아이랜드는 숙소부터가 진짜 엄청 화제였는데 ㅋㅋㅋㅋㅋ

ㄹㅇ 호화로운 생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