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미드 모던패밀리 아역 릴리 근황

by 될놈입니다 2023. 4. 7.
728x90
반응형

미드 모던패밀리에서 캠과 밋치의

입양된 베트남계 딸 '릴리' 역이었던 오브리!!!

오랜만에 보다가 너무 귀여워서 근황을 찾아봤는데...

 

 

 

 

 

 

 

애들 빨리 크는건 알았지만...

 

 

 

 

 

 

 

 

모팸 종영한지 꽤 되긴 했지만 진짜 이렇게 멋지고 예쁘게 컸을 줄은 상상도 못했음...

 

 

 

 

 

 

걍 언니라고 부르고 싶음

 

 

 

 

 

 

 

 

하지만 07년생 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릴리가 완전 핫걸 됐어...

애기가 이렇게 컸어 ㅋㅋㅋㅋㅋ 똑같이 컸어

장하다 장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