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원래 F인데 감정소비가 많아서 T가 됐다는 수지

by 될놈입니다 2023. 4. 8.
728x90
반응형

원래 공감왕이여서 일일이 다 공감해줬는데

감정 소비가 심해서 MBTI F에서 T가 됐대 ㅠ

 

 

 

T인 수지가 즉석으로 쓴 가사

 


그만 얘기해

뭔 소린지 모르겠어

 

 

 

 

 

 

결론만 말해

아니!

 

 

 

 

 

 

 

아까 한 얘기잖아?

맥락을 봐

 

 

 

 

 

내 표정을 봐

눈치 챙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사주에 내년에 결혼한다고 그랬대 

 

 

 

 

조현아가 31살에 결혼한다고 했다는 이야기를 꺼냈는데

수지가 "거기서 31세에 결혼을 하면 베스트라고 했는데 내년이다.

만약 내년에 결혼해도 후회는 안 할 것 같다. 내 선택에 후회를 잘 안 하는 편이다"고 말함

 

 

언니 ....나랑 해 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