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투바투 연준 별명이 연또먹인 이유

by 될놈입니다 2023. 1. 25.
728x90
반응형

 

 

 

 

먹는걸 너무 사랑하고

(피셜) 못 먹는 음식이 고수랑 굴 밖에 없다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제가 쩨일 싫어하는 음식 고수라고 했잖아요 .

고수 싫은거 맞는데 또 있어요.

제가 굴을 싫어해요 너무 비려요~ 굴을 못 먹겠어요..

노력도 해봤거든요. 안돼요."

 

 

 

 

 

 

 

 

 

별명이 연준이 또먹어? 줄임말 연또먹 답게

먹방 찍을 때마다 볼따구 터질 것같이 전투적으로 먹음

 
 
 
 

 

 

 

 

 

 

 

볼따구 터지기 직전인 오돌뼈 먹방

우리 연주니 짱구인줄

 

 

 

 

 

 

 

 

 

 

 

 

 

 

 

 

볼따구 터지게 떡볶이 먹고 신났음

 
 
 
 
 
 
 
 
 
 
 
 

 

 

 

 

 

빵 먹고 신났음

 
 
 
 
 
 
 
 
 
 

 

 

 

 

 

열심히 먹다가 갑자기 배 문지르더니 안 나왔다고 어필 중

 
 
 
 
 
 
 
 
 
 

 

 

 

 

선배님 앞이라 긴장되는데 일단 츄러스는 먹어야겠음

 

 

 

 

 

 

 

 

 

 

 

 

 

 

 

 

세상 신중한 표정으로 라면 호로록

 
 
 
 
 
 
 
 
 
 
 
 

 

 

 

 

음식 두개 이상을

한꺼번에 와앙- 먹는 스킬도 보유함

 
 
 
 
 
 
 
 
 
 
 

 

 

 

 

 

먹느라 입 벌릴 때 얼굴 근육도 함께 열일

 
 
 
 
 
 
 
 
 
 

 

 

 

 

이미 먹고 있으면서 다른 음식 스캔

 
 
 
 
 
 
 
 
 
 
 

 

 

 

 

 

 

먹다가 팬들한테 안 주지롱 장난치는 초딩

맛있는 거 먹으면서 모아 놀리는 연또먹ㅋㅋㅋㅋㅋ

 

 

 

 

 

 

 

 

 

 

 

 

 

 

 

 

머리 계란초밥 같다는 댓글 읽고

"연준이 머리 계란초밥 같아요?"하길래 삐진 줄 알고 걱정했더니

갑분 "저 계란초밥 좋아해요."

 

 

 

 

 

 

 

 

 

 

 

 

 

 

 
 

 

 

 

 

생쥐 모자 쓰고 치즈케이크 먹방 찍는 중

 

굴이나 고수처럼 싫어하는 건 아닌데

케이크는 그다지 취향이 아니라고 하더니

 

 

 

 

 

 

 

 

 

 

 

 

 

 

 

 

 

흔한 케이크 한 입.jpg

 

 

 

 

 

 

 

 

 

 

 

 

 

 

 

 

 

 

 

방시혁 피디랑 같이 있을 때 감상도

긴장보다는 기승전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맛있는거 먹으면 아 행복해~ 이러는 연준이

복스럽게 잘먹는거 보면 볼에 저장하는 햄찌같고 겸딩ㅜㅜ

 

 

ㄱㅇㅇ연주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