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얼굴에 국적 드러나는 할리우드 배우들

by 될놈입니다 2023. 1. 25.
728x90
반응형

페넬로페 크루즈

 

(스페인)

 

 

 

 

 

 

 

 

 

 

 

 

 

 

 

 

 

 

 

샤를로트 갱스부르

 

(프랑스)

 

 

 

 

 

 

 

 

 

 

 

 

 

 

 

 

 

 

레이첼 바이스

톰 히들스턴

헬레나 본햄카터

 

(영국)

 

 

 

 

 

 

 

 

 

 

 

 

 

 

 

 

 

 

 

제니퍼 애니스톤

 

(미국)

 
 
 
 
 
 
 
 
 
 
 
 

 

 

 

 

 

스티브 카렐

모니카 벨루치

 

(이탈리아)

 

 

 

 

* 스티브카렐은 미국인이지만 이탈리아계

 
 
 
 
 
 
 
 
 
 
 
 
 
 

 

 

 

 

 

 

다이앤 크루거

 

(독일)

 

 
 
 
 
 
 
 
 
 
 
 

 

 

 

 

 

밀라 요보비치

 

(우크라이나)

 

 

 

*지금 국적은 미국

동유럽 미인 그 잡채ㅇㅈ

 

 

 

 

 

 

 

 

 

 

 

 

 

 

 

 

 

 

 

 

 

 

 

 

 

 

 

 

+ 자매품

 
 
 
 
 
 

 

 

 

 

 

 

 
 
 
 
 
 
 
 
 
 
 
 
 
 

 

 

 

 

 

사람들
 
 
 
 
 
 
 
 
 
 
 
 

 

 

 

 

 

죄다
 
 
 
 
 
 
 
 
 
 
 
 
 

 

 

 

 

 

 

영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가 미국인 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