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금융 치료로 젓가락질 고친 아이브 안유진

by 될놈입니다 2023. 1. 31.
728x90
반응형

팬들 사이에서도 젓가락질 요상하게 하는 걸로 유명했던 안유진

 

 

 

 

 

 

 

주변에서 이런 사람 꼭 한 명씩 있음ㅋㅋㅋ

 

 

 

 

 

 

 

근데 귀엽게 먹어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 잘 먹나요~~~~~

 

 

 

 

 

 

 

 

 

 

 

 

 

동원참치 광고에서의 젓가락질

 

 

 

 

 

 

 

광고 찍은 이후 지구오락실에서 젓가락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융 치료 완.

 

 

 

 

 

 

 

유진이 광고 찍으려고

젓가락질 연습했을 거라 생각하면 너무 귀여움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