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아이들 미연 별명 공주라니까 몬엑 주헌 반응 봐

by 될놈입니다 2023. 2. 17.
728x90
반응형

기존 엠카 남엠씨인 남윤수가 하차하고

몬엑 주헌이 엠카 남엠씨로 옴

 

새로운 엠카 MC 조합 미연 주헌 조합명 짓기 전에

서로의 별명 공유하는 중

미연이 별명 많지

 

 

면.. 누들..

 

 

면프로디테

 

 

표정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공주.. 공주..

 

 

다들 웃지 말라구요

조미연 면프로디테 맞잖아요

 

 

"꿈이 혹시 공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안 지는 거 왤케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공주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ㅋㅋㅋㅋㅋㅋ

주허니 입에 벌레 들어가는 거 아냐?

 

 

맞지 맞지

미연이 공주님 맞지

 

 

방송국놈들 리액션 더 해라 더

 

 

누가 뭐라 해도 자타공인 면공주지

주헌 표정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이 조합 기대된다 킹랑스러운 조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연 주헌 앞으로 엠카 잘 부탁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