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그땐 성숙한 줄 알았다던 CIX 현석 과사

by 될놈입니다 2023. 2. 17.
728x90
반응형

깜짝 선물 준다는 cix 현석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나 그 당시엔 본인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냐구

 

 

아 진짜 애깈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뒤에 임팈ㅋㅋㅋㅋㅋ 원래부터 저렇게 가려진 걸 받았는지

현석이가 직접 가린 건지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마냥 부끄러워 하지도 않고

잘 찍었네 눈빛부터 끼가 있어

 

 

캐스팅 해주신 직원분.. 사진 더 없으세요?ㅠㅠ

이왕이면 씨아엑 전체 통 크게 쏘시죠^^

 

 

모자 너무 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

 

 

아기냐구,, 눈 예쁘당

근데 나만 손에 치이는 거 아니지?

 

 

씨아엑은 기럭지도 빠지지 않죠

쓰리피스 너무 좋구요

서기 잘 컸다 잘컸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