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세븐틴 부석순 재밌는 의외의 공통점

by 될놈입니다 2023. 2. 18.
728x90
반응형

세븐틴 중에서 부승관, 도겸, 호시가 모여서 만든

정식 유닛 부석순

 

이 셋은 세븐틴 내에서

누나가 있는 조합이기도 함

 

부승관 - 누나 둘 있는 막내

도겸, 호시는 각각 누나 한명

 

그럼 그들은 각각 누나들에게 어떤 동생들인가

 

부승관

잔소리에 심연 눈빛이 된 엄마아들

 

카톡 답장 안하면 아무거나 사간다 ㅡㅡ

파우치같은 건 안필요해????

 

 

무려 미자때 누나들 빅시 심부름을 잘 해냄

요즘은 말하는 부끄가 됨 (부끄=승관이네 반려견 이름)

 

도겸

 

누나한테 로또 당첨됐다고 거짓말 하는 도겸이

오백만원만 가지면 안되겠냐고 도겸 누나한테 애교 부리는 윤정한

 

개단호하게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카리스마 있음

 

호시

 

 

팬들은 누나분이 자꾸 호시 20살을 두고 온 사진을 찍어줘서 그저 감사할 따름임

4세대 아이돌 부석순 첫 음방 1위 축하해

파이팅 해야지 많관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