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일본 예능에서 의외로 레슬링 잘하는 허영지

by 될놈입니다 2023. 2. 18.
728x90
반응형

일본예능에 출연한 카라 (촬영장소는 한국임)

 

 

MC가 레슬링 선수도 해서 레슬링을 배워보자고 하는데, 카라 멤버들의 추천으로 영지가 지목됨

 

 

으으윽- 하는 영지

 

 

반격

 

 

놀라는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 "으아아악!"

한 번 더

 

 

 

또 반격 시도하는 영지

 

 

(잘보면 이 악물고 있음)

 

 

결국 이긴 영지 ㅋㅋㅋㅋㅋ

 

 

와아아 재롱 잔치 보듯 하는 카라 멤버들ㅋㅋㅋㅋㅋ

(사실 영상으로 보면 어린이 뮤지컬 같은 수준인 건 안 비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