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비비지가 말하는 남사친과 썸남 메신저 차이

by 될놈입니다 2023. 2. 18.
728x90
반응형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의견이 나올 수 있는 주제

비비지도 피해갈 수 없음

 

매일 카톡하는 이성 친구는 100% 우정인가?

 

 

카톡 내용에 따라 다르다는 의견인 은하

 

 

배놀 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하: 이런 거면 이성 친군 거고

 

 

 

그치.. 이게 어떻게 남사친

 

 

 

ㅇㅇㅇㅇㅇ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하고도 본인의 멘트에 감격스러워함 ㅠㅠ (아님

 

 

진짜 내가 하고 싶은 말

니나 크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내 표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 너무 웃김 ㅜㅜㅜㅜㅜㅜㅜㅜ

 

 

 

하.. 그게 뭔데..

못 매 치워! 안 치워 매!

황정음 지성 드라마 대사 밖에 생각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업 잘하고 입담도 좋은 비비지 많관부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