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바빠서 못 자는게 소원이란 그룹

by 될놈입니다 2023. 2. 21.
728x90
반응형

바빠서 못 자는게 소원이란 그룹

 

(수) JTBC 오후 10:30 방송되는 피크타임에 나온 팀 13시

이열 세시 인사만 했는데 그룹을 보고 규현이 한결을 바로 알아봄 ㅜㅜ

 

프로듀스로 데뷔한 엑스원이 규현이 진행하던 음악프로에 나간 적도 있고

작년에도 규현이 패널인 프로를 나간 적 있어서 그런가봐

 

크게 뜨지 못한 아이돌들이 대부분 겪는 현실...

한결이는 지금 서바만 데뷔만 몇 번째야

 

 

멤버들 모두 데뷔를 하면 새벽에 일어나서 바쁜 일상이 될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현실은 꿈과 너무 달라서 응ㅠㅠ

 

아무튼 피크타임으로 다시 도전을 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ㅠㅠㅠㅋㅋㅋㅋㅋ

 

멤버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무대 잘 준비했다고 칭찬 받음

 

예리한 질문을 하는 규현

 

콕 집어서 칭찬해주는 규현 그리고 너무 좋아하는 참가자..

무대 보는데 다들 춤도 깔끔하게 너무 잘 추더라

 

피크타임 나온 만큼 앞으로는 제발 자고 싶어요 라고

말이 나오도록 일을 많이 했으면 좋겠음 ㅜㅜ

꼭 좋은 기회가 되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