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제니 캘빈클라인 글로벌 캠페인 화보 너무 잘어울려

by 될놈입니다 2023. 2. 21.
728x90
반응형

제니 캘빈클라인 글로벌 캠페인 화보 너무 잘어울려

블랙핑크 제니

캘빈클라인 23SS 글로벌 캠페인 화보컷

 

 

앞머리 ㄱㅇㅇ

젠득이 앞머리파가 빛을 보는 날이 왔도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매력적 시선을 확 사로잡아

 

 

너무 예쁘다...

캘빈이랑 진짜 오래 간다

모델 4년째 하는 이유 있음 잘 어울려

 

 

그리고 또 뉴욕 빌보드 대형 전광판 장식한 제니

 

 

진짜 자랑스러워 멋있어♡

 

 

인스타로는 이렇게 귀여운 사진 올려줌 ㅋㅋㅋㅋㅋㅋ

 

 

 

너무 ㄱㅇㅇ

얼굴 진짜 쪼그매ㅋㅋㅋㅋ 착장 졸귀야 ㅠㅠ

마무리는 귀여운 제니 사진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