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줏대 있게 살다 광고 찍은 스키즈 창빈

by 될놈입니다 2023. 2. 22.
728x90
반응형

줏대 있게 살다 광고 찍은 스키즈 창빈

 

줏대있는 말걸기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밈 하도 봤더니

이젠 그냥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 멋있다~~ 하니까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줏대 있는 셀피편

 

 

~운동 후 감상하며 사진 찍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와중에 팔뚝 개두껍고 포즈 킹받아서 더 웃겨

 

 

알.. 알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날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줏대 있게 써보고 줏대 있게 찍은 결과 셀카 잘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아 표정 왜 킹받지

 

줏대 있는 게임편

 

 

 

또 시작됨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메이드 아니고 삼성 공계 맞음ㅋ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줏대가 있어야 되는구나...

광고 웃기게 너무 잘 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멤들 다 아이폰 쓸 때

혼자 줏대있게 갤럭시 쓰던 충성 고객 서창빈

드디어 성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ㅋㅊ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