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피크타임 출연한 덥즈 현재 친구 다크비 이찬

by 될놈입니다 2023. 2. 22.
728x90
반응형

피크타임 출연한 덥즈 현재 친구 다크비 이찬

초등학생 때부터 더보이즈 현재 (오른쪽) 랑 찐친이어서

더보이즈 팬들 사이에서 소소하게 유명했던 다크비 이찬 (왼쪽)

 

피크타임 팀 8시로 출연

 

 

친구가 더보이즈 콘서트하고 가족이랑 식사하는 모습이 부러웠다고

 

피크타임에서 인터뷰했는데 무대 찢고 심사위원 최초 올픽 받음 ㅠㅠ

 

 

무대를 콘서트로 만들었다고 심사위원들한테 극찬 받은 팀 8시 ㅠㅠ

 

 

다크비 무대보고 감동받은 박재범ㅋㅋㅋㅋ

 

 

심사위원인데 심사 종이도 고냥 찢어버림ㅋㅋㅋㅋㅋ

실제로ㅋㅋㅋㅋㅋㅋ

 

 

피크타임 팀 8시 다크비 이찬

 

 

(검정 모자는 펜타곤 키노)

1차 투표 한 번에 8팀까지 가능하니까

팀 8시 다크비도 한 번씩만 끼워줘 제발 (문제시 투표하러 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