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르세라핌 카즈하 헤어 브랜드 모델 발탁

by 될놈입니다 2023. 2. 22.
728x90
반응형

르세라핌 카즈하 헤어 브랜드 모델 발탁

헤어브랜드 아도르에서

이번에 르세라핌 카즈하를 모델로 발탁함

 

 

와 잘어울려 청순+고급미...

 

 

진짜 맑다 일본인 느낌 안 나는 거 진짜 신기해

 

 

청바지 입고 찍은 거 너무 쥬아ㅏㅏㅏ

근데 아도르가 모델을 쓰다니 신기해

 

 

비하인드 현장 사진도 그저 갓벽할 뿐

 

 

아도르 X 카즈하 최고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

버스에서 맨날 봐서 더 좋음 ㅎㅎㅎㅎ

 

 

진짜 볼수록 한국인이 너무나 사랑하는 얼굴임

 

 

 

넘 이뿌...ㅠㅠ

무대 볼 때마다 머리 찰랑이는 거 예쁘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헤어 제품 모델됐네 잘 어울려! 모델 ㅊㅋㅊ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