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TO1이 커버한 동방신기 Hug 리메이크 비하인드

by 될놈입니다 2023. 3. 21.
728x90
반응형

TO1 동방신기 Hug 리메이크 비하인드

 

 

동방신기 노래 리메이크 한다고 했을 때

놀랐대

 

 

 

 

 

 

 

 

리메이크 하려는 노래가 레전드라

본인 노래 부를 때보다 부담 되는 것 같았다고

 

꼭 리메이크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 노래 부르는 건 진짜 긴장될 듯

 그것도 선배 노래를

 

 

 

 

 

 

 

 

 

 

나 같아도 긴장될 듯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이돌들한테는 엄청 긴장될 듯 

 

 

 

 

 

 

 

 

 

 

가장 중요한 마딛는 우유 파트 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중요한 건 똑같이 팀 막내)

 

 

 

 

 

 

 

 

 

 

 

 

제발..

 

 

 

 

 

 

 

 

아니지! 고럼!

 

 

 

 

 

 

 

 

 

 

진짜 이게 훌륭한 선택이었음

허그 리메이크곡 상상을 못했는데 생각보다 좋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