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유닛 개인으로 전 멤버 4월호 화보 찍은 투바투

by 될놈입니다 2023. 3. 21.
728x90
반응형

엘르 - 범규 태현

 

 

 

 

범규 태현 얼굴합 좋아 조화로워

 

 

 

 

 

 

 

 

 

W korea - 연준 수빈/ 휴닝카이

 

 

 

 

 

 

내 안의 휴닝이는 말랑이었는데.. 

 

 

 

 

 

+
미국에서 찍고 온 지큐 매거진 단체 화보

 

 

 

 

 

이런 구도 좋잖아

나는 못 찍는 구도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화보 너무 잘 찍어서 화보 볼 맛 나는 투바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