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뉴스 영화

허영지는 귀여워하고 싶고 강지영은 괴롭히고 싶다는 박규리

by 될놈입니다 2023. 1. 30.
728x90
반응형
<이전 상황>

강지영은 규리여신이 자기 트윗 팔로우를 안 해준다고,
규리여신에게 알렉산더맥x 운동화까지 사주기로 약속하면서
팔로잉을 받아냄.

규리 "자, 팔로잉했어요."
지영 "이게 운동화까지 사줄 일이야?ㅋㅋㅋ"

 

 

 

 

 

 

 

 

 

규 "제 노후를 책임지세요ㅋㅋㅋ"

 

 

 

 

 

 

 

 

 

 

지 "언니 근데 왜.."

 

 

 

 

 

 

 

 

 

 

 

지 "영지는 그냥 해줬으면서 나는 이렇게 어렵게 해줘...?"

 

 

 

 

 

 

 

 

 

 

 

 

귀여워ㅠ

 

 

 

 

 

 

 

 

규 "너는 괴롭히고 싶으니까, 영지는 이쁨받아야할 나이고"

 

 

 

 

 

 

 

 

 

 

 

지 "저 영지랑 동갑이에요!"

 

 

 

 

 

 

 

 

 

규 "넌 한참 이뻐해줬잖아, 어릴 때"

 

 

 

 

 

 

 

 

 

규 "이래서 애새끼들은 다 어릴 때 키워놓으면.. 고마운 줄 모르고 자기가 혼자 큰 줄 알아요ㅋㅋ"

 

 

 

 

 

 

(잠깐 다른 얘기)

 

 

지 "언니는 내꺼야"

 

 

 

 

 

 

 

 

 

 

규 "너는 내꺼고, 나도 내꺼고, 다 내꺼에요."
지 "이길 수가 없엌ㅋㅋㅋㅋ"

 

 

 

 

 

 

 

 

 

 

 

 

 

 

 

 

 

 

 

 

최근 근황 : 지영이가 맥x 운동화 안 사줘서 언팔 고민 중

728x90
반응형